[유가족 / 건물주 간 분쟁]

독사 / 극단적선택 변사사건현장은 원상복구와 관련하여 유가족 및 건물주 간 분쟁이 발생합니다.

유가족


유가족

고인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유가족분들은 슬픔과 고통에 잠기게 되며 고인의 장례식이 마무리되기 전까지는 고인이 거주하고 있던 집안의 정리, 청소에 집중할 여력이 없습니다.


건물주


건물주

건물주는 고인의 시신을 수습하는 그 순간부터 민원이 빗발치게 되어 정신적 피해가 발생되며 변사사건현장 정리, 청소가 지연될수록 세입자들의 퇴거로 인한 금전적 손실이 불어나게 됩니다.

스위퍼스 분쟁 자동 개입

고독사 / 극단적선택 변사사건 현장은 유가족 및 건물주 모두 피해가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스위퍼스는 이러한 분쟁 상황에 자동적으로 개입될 수밖에 없으며 이에 상호 간의 중간자 입장으로서 '원만한 합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한쪽이 무책임한 태도로 일관하거나 도의적인 책임을 지지 않는 경우 다른 한쪽에서는 법적 대응을 시도하게 됩니다.
상호 간의 법적 분쟁이 발생할 경우 스위퍼스는 의뢰인의 요구에 따른 변사사건현장 원상복구 과정 자료를 증거로 제출하게 되며 증인으로 참석하게 됩니다.
스위퍼스는 이러한 경우를 여러 번 체험하였으며 그 결과에 따른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만한 합의


원만한 합의



법적대응


법적대응


스위퍼스 고객센터


비상 상태는 계획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사는 그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주 7일, 하루 24시간 의뢰인분들의 요구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스위퍼스 통합센터

24긴급 대응 서비스